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신림 고깃집 추천! 서울집 우삼겹 초강추❤ 신림맛집 ㅇㅈ

by 30대노동자 2020. 10. 25.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가 부산에서 서울로 올라와서
우리의 최애장소 서울집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저는 낙성대 살지만
낙성대 고깃집은 맛집을 몰라서

신림으로 자주가요

서울집 위치는 패션문화의 거리에요!
별빛거리??라고도 하는거 같더라구요
신림동 주민센터도 근처에서 멀지 않습니다
6번출구에서 쭉 직진하다가 패션문화의 거리에서 꺾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친구나 지인들 만날 때 주로 가는곳이 서울집이랑 미생!
명예 신림인이랄까....ㅋㅋㅋㅋ
마음만은 신림인 ㅋㅋㅋㅋ

오늘은 서울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우삼겹 죠낸 사랑하거덩여


아름다운 빛깔 보이십니까
2인분이에요!
2인분 시키고 추가로 2인분 더먹었어요 ㅋㅋㅋㅋ
여기오면 항상 + 1~2인분 더 먹게되요
넘 맛있구 은근 양이 적어서...ㅋㅋㅋㅋ

가격은 안찍었는데 우삼겹 1인분에 12000원입니다
된장찌개 10000원
음료수 2000원
공깃밥 1000원

기본 상차림 야무지게 찰칵!

파채 존맛탱이에요 ㅠㅠ 흐
친구가 약속시간보다 늦게와서
혼자 10분정도 기다리다가 구웠어요
😣
담에 또 늦는다면... 니가 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한번만 봐줬습니다 ㅋㅋㅋ

파채 근접샷😘

원래 고기구워주는데 ㅋㅋㅋ
친구가 직접 한장한장씩 정성을 다해 구워주네요 ㅋㅋㅋ
저는 한움큼씩 그냥 팍팍 올려서 굽습니다 ㅋㅋㅋ
우삼겹이라 금방 익어서 좋거든요
기호에 맞게 양념장을 찍어먹어도 맛나고
파채랑 먹어도 맛나고
상추쌈을 싸먹어도 맛나요
진짜 핵맛탱...
공깃밥이랑 된장찌개 땡기는맛...

비주얼 보이시나여??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직원들이 불친절하다는 평도 있는거 같은데
저도 여러번 직원을 불러야 대답해줘서 살짝 아쉬웠지만 맛이 ...
참 좋아요
맛있어서 다 괜찮음
ㅋㅋㅋㅋㅋ

한달에 한번은 필수로 먹는거 같아요 ㅋㅋㅋ
주말이나 평일 저녁에는 맛집이라 대기가 너무 많을수도 있어요ㅠㅠ
저도 웨이팅 오지게 했었어요
오늘은 운좋게 오후 2시반정도에 가니까 점심시간대가 지나서 웨이팅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신림 고깃집 맛집 찾으신다면 이웃님들께 서울집 추천드려용!!!
아 여기는 장사 잘되서 제로페이 안되요 ㅠㅠㅠㅠㅠ😔😔😔😔
참고해주세요!
내돈내산!후기입니다

찐으로 맛있어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