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시흥 맛집! 물왕리저수지 맛집! 참소예에서 쭈꾸미랑 피자 모두 품어버렸다 -ㅅ-

by 30대노동자 2020. 11. 29.
728x90
반응형

주말에 남친이랑 + 미래의 도련님이랑 참소예에 갔습니다

 

집에서 야무지게 출발할때 도련님 픽업하고

물왕리 저수지로 고고!

물왕리 저수지쪽에는 시흥의 맛집들이 모여있어서 참 좋습니다

 

쭈꾸미 너무 땡겨서 먹고 싶었는데

고르곤졸라 피자까지 줘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한옥집이여서 분위기도 넘나 좋고~

주차장소도 넓어서 여유로웠습니다

 

저희는 저녁 7시쯤 도착해서 먹었어요~

손님은 꽤 있는데 음식은 바로바로 나오는 편이라 아주 좋았습니다

 

 

데이트하기에도 너무 분위기 좋아보이는 참소예!

입구부터 너무 조명이 예뻐서 좋았습니다

 

들어가는 길도 예쁜 꽃들과 한옥이 기분을 좋게 만들었어요

넘 러블리한 가게같아요 ㅠㅠ

마치 한정식 팔거같은 느낌이지만 ㅋㅋ 쭈꾸미집 ㅋㅋ

 

내부 분위기는 이랬습니다 ㅋㅋ

코로나라 그런가 완전 바글바글하진 않았고 적당히 사람이 있었습니다

대부분 창가에 앉아서 ㅋㅋ

저희도 창가로 슈슉 !

 

한옥이 너무 예뻐서 기분이 힐링되었어요

으... 숭늉 한사발 때리고 싶구먼...

 

저희는 피자 쭈꾸미 세트를 먹었어요

1인분에 15000원!

저희는 3인분을 시켰습니다

 

피자쭈 철판과 엄청 고민되었습니다

피자쭈 철판과 차이점은

피자쭈 철판은 고르곤졸라 피자대신에 전이 나와요!

그리고 피자쭈 철판은 철판에 직접 쭈꾸미를 볶아먹어야되요!

피자쭈꾸미는 이미 완성된 쭈꾸미를 주기때문에 간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직원분께 물어봤지용)

도토리전도 먹고 싶었지만 ㅠㅠ 저는 고르곤졸라 피자를 더 좋아해서

피자쭈꾸미 세트로 결정!!

 

그리고 새우튀김도 추가했어요

기본 반찬세트입니다!

샐러드는 무난했어요

발사믹 식초 존맛탱~

콩나물도 신선했습니다

 

무채랑 콩나물은 쭈꾸미랑 같이 섞어서 참기름이랑 함께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해요~

 

묵사발 양이 정말 많았어요

시원해서~ 매운 쭈꾸미를 중화시켜주기 최적화였어요

살엄음도 조금 동동 띄워져있었고

국물도 시원하면서 상큼했습니다

묵사발 ^ㅇ^b 따봉

 

인당 밥도 1개씩 야무지게!

공깃밥은 추가할 수 있지만 추가요금이 있습니당!

 

고르곤졸라 피자!

꿀도 함께주는데 진짜 꿀도 많이 주고 존맛탱이에요 ㅠㅠ

쭈꾸미를 피자에 싸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치즈 쭈우우욱

도련님이 늘려줬어요 ㅋㅋㅋㅋㅋ

블로그에 사진 올리고 싶다고 하니까 >ㅇ<

헤헤헿

피자 아주 맛있었습니다

 

쭈꾸미는 생각보다 엄~청 큰 아이였어요

쭈꾸미 시스터즈의 쭈꾸미는 아기였다면

여기는 대왕 쭈꾸미 느낌...

저는 큰거는 잘 못먹어서

남친이 가위로 아작내줬어요 ㅋㅋㅋㅋ

 

쭈꾸미 큰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히려 더 선호하실듯

그래서 젊은이보다는 어르신들은 정말 좋아하실거같아요 ㅋㅋㅋ

가게에 젊은이들보다 약간 가족단위나 어르신들 커플이 많더라구요 ...

 

맛은 엄청 매콤합니다!

제 남친 맵찔이인데 땀흘리면서 먹었어요 ㅠㅠ

진짜 저도 매운거 잘먹는데 이건 쫌 맵더라구요

주문전에 미리 말하면 매운거 조절해주실거 같아요~

 

항공샷 ㅋㅋㅋ

남친한테 사진찍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피자는 2인이랑 3인이랑 사이즈가 다를까요?ㅠㅠ

먹으면서 자꾸 2인이 더나으려나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피자를 더 많이 먹고싶어서 ㅋㅋ

추가할 수 있지만 추가하기엔 뭔가 아까운 느낌....ㅋㅋㅋ

 

저희는 야무지게 새우튀김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8마리에 17000원이었는데 많이 비싼 느낌이 들었습니다 ㅠㅠ

1마리엔 2500원이었어요

ㅠㅠ

한입먹었는데 살짝 덜 익은것처럼 비린맛이 나길래 저는

1마리만 먹고 남친이랑 도련님에게 양보했어요 ㅠㅠ

비리다고 말하면 다른사람들한테도 피해갈까봐 걍 혼자 입맛이 예민했겠거니 했는데

남친이랑 다음날 이야기해보니까

남친도 별로 맛없었다고하더라구요 ㅋㅋㅋ

새우튀김은 비추합니다

가격이 비싸고 맛도 살짝 비려요 ㅠㅠ

좀 더 익혔어야 됬을거 같은데 실패한 느낌이었어요

 

새우튀김 가격이 조정되면 좀 더 좋겠네요~

 

입가심으로 먹은 아이스크림 ㅋㅋ

개당 1000원입니다

커피맛이랑 초코맛으로 먹었어요

도련님은 안먹는대서 저랑 남친 둘이서만 먹었어요

 

아이스크림에 성에가 살짝 끼었지만

아주 맛은 좋았습니다

 

저는 참소예 무난하고 좋았어요

물왕리저수지는 맛집이 많이 모인곳이라 왠만한곳은 중타 이상인것 같아요

물왕리 저수지 근처 맛집 찾으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도 무난할거 같네요~

시흥 맛집을 잘 몰라서 물왕리쪽으로만 가게되네요 ㅋㅋㅋ

시흥 분들은 어디로 주로 맛집을 가실지 궁금합니다 ㅋㅋㅋ

물왕리 저수지는 제가 사는곳에서 가까워서 즐겨가거든요~

 

이웃분들의 맛집이 있으시다면 추천해주세요!

공감 ♥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