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대흥역맛집) 숲길해장국에서 얼큰하게 해장국 flex~

by 30대노동자 2021. 1. 21.
728x90
반응형

비오는날 해장국 오지게 땡기는데
오늘이 비오는날이네요

저는 원래 뼈해장국만 먹는데
숲길해장에서 내장해장국먹고
반했어요~

넘나 중독되는맛

위치 참고하시구요~~~
봄에느 벚꽃도 활짝 피어서 예쁘더라구요
산책로랑도 겹쳐서~♡

#대흥역맛집

제가 급해서 한숟갈뜨다가 찍어서
공기밥에 국물이 묻어있어요 ㅋㅋㅋㅋ
팔팔끓여서 주십니당 ㅋㅋㅋ
혀 디어요 ㅋㅋ
호호 불면서 드세용~~
양념장도 직접 제조해서
내장 콕 찍어먹으면
중독되는맛 크으으으~~~👍👍👍

해장국 9000원
내장탕 11000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해장국이 더 좋아요
그리고 여기는 더달라고하면 더 주시더라구요
양도 푸짐하고 공깃밥도 더 먹을수잇어용
선지 다 먹고 더달라고하니까 더 주시기도 했어요

으 사진보니까ㅠㅠ 또 먹고싶어요
침고인당...🤤🤤🤤🤤

진짜 으슬으슬한 날씨엔 최고의 끼니!
완전 강추해요

진짜 양도 알차고 배부르고 좋아요

선지도 들어있어요
저는 첨엔 내장 잘 못먹어서 어려웠는데
이젠 없어서 못먹어요 ㅋㅋㅋㅋ

#마포맛집
#마포해장국
#대흥해장국

강추합니다
추운날씨에 해장국 한그릇 때리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