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대흥역 서강대맛집) 수저가에서 차돌짬뽕 흡입했다 가성비good 짬뽕집

by 30대노동자 2021. 1. 20.
728x90
반응형

오늘 서강대 대흥역 광흥창역 근처
수저가에서 차돌 짬뽕을 흡입했습니다
가끔 나트륨이 오지게 땡기거든요
고칼로리 섭취 필요...
오늘은 운좋게 대기없이 거의 바로 먹었습니다
오늘 방문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수저가 사장님 부러웠습니다
다음 생엔 사장님 되고싶습니닼ㅋㅋㅋ

수저가는 짬뽕 6000원
최상의 가성비 맛집입니다
그리고 공기밥도 무료이지요
킹갓제네럴울트라띵플레이스


수저가 위치는 네이버 플레이스 참고하시면
동네사람들이라면 다 알것같습니다
존맛탱이거든요

짬뽕은 6000원
짜장은 5000원
지금 2021년 맞나요?
진짜 혜자로운 가격입니다
😆👍👍👍👍

기본 셋팅이구요

메뉴 참고하십시오
언젠그 새우랑 탕수육도 먹고싶지만
지갑사정이 넉넉치않네요...

저는 사치스럽게 차돌 짬뽕을 시켰습니다
진짜 차돌이 너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계속 먹었습니다
고기도 너무 질기지않고 아주 좋았어요

면은 적당히 많습니다
그냥 짬뽕은 고기랑 홍합이 들어있는데
차돌짬뽕은 홍합이 없습니다
차돌먹기도 바쁩니다

비주얼보십시오 으어
얼큰하게 취한드아아아아
다 먹으면 음료수도 서비스로 줍니다
여기만의 혜택
음료수는 망고쥬스 알로에쥬스 사과쥬스중에 랜덤입니다
존맛혜자집입니다
수저가 사랑합니다
나트륨 땡기는날 초강추
비오는날 초강추
눈오든날 초강추

대딩들에게도 강추!❤🙌
제 글이 도움이되었다면 공감 눌러주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