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마포맛집) 공덕역대흥역 사이 킹콩부대찌개에서 무한리필 뿌셧다

by 30대노동자 2021. 1. 19.
728x90
반응형

오늘 점심에 민경이랑
(실친 ㅡ ㅅ ㅡ)
공덕역과 대흥역 사이에 있는
킹콩 부대찌개에서 점심을 같이 먹었어요

킹콩부대찌개에서 햄많은걸로 인당 10000원짜리로 2인분 20000원 시켜서
라면 투척해서 먹었습니다

KING KONG!
저도 저만의 체인점을 갖고싶네요!
사장님 부러워효


햄사리
직원분리 잘라주셧어요

시원한 미역냉국

흑미밥!

육수넣고 콸콸 끓여줍니다

끓이면서 미국nom부대찌개도 구경했어요


다음엔 이것도 먹어보고 싶네용

점점 물이 끓길래 좀 더 기다렸다가

보글보글보글 라면 투척 대기중

검은콩이 함유된 킹콩 사리면을 넣습니다

라면이 익은 사진은 없어요 ㅎㅎㅎ
먹느라 바빠서....ㅋㅋㅋㅋㅋ



아 찾아보니 있네요
블로그 해야한다는 의지가 조금 있었나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소시지 위주로 공략햇어요
ㅋㅋㅋㅋ
햄에 야채가 든거같은거는 다 남김...

어느정도 라면이 바닥나자
다른 라면사리를 넣습니다



클로렐라가 함유된 킹콩 사리면 투척!!!

처음인것처럼
이거 먹으면서
육수도 리필했습니다...
육수 리필 후에 싱거워진거같으면 말해달라고하더라구요
양념장 더준다고...
저랑 친구는 괜찮아서 그냥 전투적으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밥도 김가루 뿌려서 먹었네요

식후땡으로 이디야에서

달고나라떼도 즐겼습니다...


으 당 충전 넘나 행복행...

며칠전에 페이즈 상품권산걸로 야무지게 결제했습니다 ㅋㅋㅋ 헤헤

대흥역 맛집
공덕역 맛집
고민중이라면 킹콩부대찌개도 무난할거같아요~
마포맛집으로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