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안산 상견례 준비 꽃블리방문! (꽃다발 구매는 실패 ㅠㅠ)

by 30대노동자 2020. 10. 25.
728x90
반응형

안산에서 상견례 꽃 선물 사려고 했는데 실패했어요 ㅠㅠ

그래두 안산에 유명한 꽃집 추천해드릴게요!
가격이 저렴한걸로 유명한데
생화는 미리 예약을 해야될 것 같아요
예약 안하고 바로가니까 꽃이 없어서 슬펐습니다
근처 꽃집들도 마찬가지 ㅠㅠ

중요한 기념일을 앞두고
기분좋게 꽃선물 받으면 참 좋은데 아쉬웠어요

미리 꼭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랑 남친은 가게 찾기가 어려웠는데
네이버 지도대로 찾아간 다음에
응급실떡볶이 문 쪽 입구로 들어오셔서
남자화장실쪽 코너로 들어가면 이렇게
가게가 나와요

꽃으로 사랑을 표현하세요
저두 표현하고 싶었습니다ㅠㅠ

꽃블리!

가게 내에는 이런 신선한 녹색 식물들도 많았어요
저도 다음에 녹색식물 품어가려고요ㅠㅠ
이번엔 정신이 없어서 못삿어요

다양한 녹색 식물들
제가 손이 좀 떨렸네오 ㅠ

선물하기 좋아보여요

제가 갔을땐
이렇게만 꽃다발이 있어서
새로 하려면 주문해야되서
바로 쓰기 어려워서 포기했어요ㅠㅠ
양가 어머님들께 선물로 드려야되서
최대한 차이가 안나야됬거든요ㅠㅠ

아쉽지만 바이...

가게 밖에 조화들도 있었습니다
예쁘더라구요

해바라기 조화 넘 예뻐서 업어가고 싶었어요
하지만 꽃다발 구하는게 너무 급해서
다음 기회에 ㅠㅠ

예쁜 조화들 모습
기념일이나 여친 선물로도 좋아보이네요 ㅎㅎㅎ

미리 예약할껄 ㅠㅠㅠㅠㅠㅠ
너무 속상한 하루였습니다
당장 바로 내일 점심에 써야되서 실패ㅜㅠ
상견례 선물 준비하시는 분들은 미리 꼭 준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