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추천

상수역맛집 줄서서먹는떡케이크! 시루케이크! 나도 줄서봄!

by 30대노동자 2020. 10. 30.
728x90
반응형

상수역 맛집 시루케이크를 다녀왔습니다
평소 백설기를 엄청 좋아하는데
시루케이크가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먹었던거라고
엄청 먹고싶어서ㅠㅠㅠ
저도 품어보았습니다

예전에는 구매제한도 있었다는데
제가 갔을땐 없었어요

조금사서 그런가... ㅡㅂ ㅡa


가게앞에 마주보는 편에 시루케이크라고 되어있구요
이쪽가게가 아니구 마주보는편!에 가게가 있습니다

오픈시간은 12시부터 7시30분까지
일요일은 쉬는거같아요

매장이 협소해서 포장만 가능하네용~~

거리두기때문에 팀별로 입장했어요
저도 일행이랑 차례를 기다렸습니당 ㅠㅠ
제 뒤에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기다리면서 찰칵!
설렙니다

예쁜 화분♡
식물도 참 예쁩니다

드디어 입장해서 메뉴 구경!

메뉴는 다양하진 못한데ㅜ
가격이 깡패여서
일단 2~3개만 겟하였습니더
(엄청 예쁩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을듯)

저는 블루베리설기케이크 2개랑
유지어쩌구...1개 품었어요

포장도 예쁘게 해줍니다♡

제로페이도 되서 더 좋아요
실온보관 당일 섭취라고하는데ㅠㅠ
저는 그날 곱창 먹어서ㅠㅠ
냉장고에 보관했더니 순수한 본연의 맛을 못느껴서 다음에 또 가려구요

매장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코로나라서 운영하진 않습니당

계산하면서 찰칵!

케이크 주문도 별도로 받는거 같더라구요
다음에 또 가고싶은 상수역맛집
시루케이크였습니다

저는 예전엔 무지개떡을 제일 좋아했구
요즘은 백설기를 제일 좋아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떤 떡을 제일 좋아하시나요?

떡 좋아하는 분들께
선물용으로도 좋을거같은
시루케이크였습니당!!!!👍👍👍👍

가격은 쵸큼 비싸요!

728x90
반응형